ADVERTISEMENT

[사랑방] 한국씨티은행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6면

◆한국씨티은행은 10일 서울 중구 다동 본점에서 한국세계자연기금과 기후행동 파트너십 ‘내일을 위한 변화’ 후원 협약식을 하고 씨티재단의 후원금 미화 25만 달러(약 3억원 상당)를 전달했다.

◆은행연합회는 은행 임직원과 가족 600여 명이 12일 서울 성동구 서울숲공원에서 ‘은행이 함께하는 공원의 친구되는 날’ 자원봉사를 했다. 행사는 올해로 5번째로, 참가자들은 나무 심기와 화단 가꾸기 등을 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은 한국마사회와 도박 스팸 및 불법 경마를 근절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양 기관은 불법 도박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도박 스팸·불법 경마 근절을 위한 단속, 홍보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사장 강태선)은 8~13일 중국 네이멍구 쿠부치 사막에서 황사 방지를 위한 ‘블랙야크 황사쉴드 쿠부치 사막 생태원 조성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신라대 이재화 바이오산업학부 교수는 10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한국생물공학회 추계학술행사에서 2019년 한국생물공학회 학술진흥상을 받았다.

◆아름다운재단은 배우 유아인의 팬 카페 ‘아이니스’가 유아인의 생일을 맞아 약 650만원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중앙대병원은 김광준 산부인과 교수가 ‘제14회 임산부의 날 기념행사’에서 산모와 태아의 건강 증진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