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아쉬세븐, 경영혁신형 중소벤처기업 ‘메인비즈’ 인증 획득

중앙일보

입력 2019.10.07 11:01

화장품 기업 주식회사 아쉬세븐이 번처기업으로 인증을 받고, 품질환경경영시스템 ISO9001, ISO14001을 인증받음에 이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취득했다.

메인비즈 인증은 ‘경영(Management), 혁신(Innovation),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마케팅, 기술, 조직관리, 업무개선 등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해 인증하는 제도이다. 해당 인증을 받게 된 기업은 금융, 세제지원, 연구개발, 판로수출,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 혜택을 받게 된다.

주식회사 아쉬세븐은 스킨케어부터 색조화장품까지 아쉬세븐, 베이커세븐, 비타콜라겐, 블루밍가든, 셀리나 5개 브랜드라인으로 구축된 화장품 브랜드로, 자체 기업부설연구소 연구개발(R&D) 제품의 기획, 브랜딩으로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한 신기술 도입과 고객만족을 위한 천연재료의 화장품 연구를 진행할 수 있는 기업이다.

또한 해외시장을 목표로 다양한 인종의 피부임상시험을 통한 제품의 신뢰도 상승과 천연에 가까운 깨끗한 원료 수급 및 오가닉 제품을 개발해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히기 위한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메인비즈 인증을 통해 아쉬세븐은 안정적인 성장을 해 온 중소벤쳐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다양한 조직 혁신을 이룬 기업으로 확인 받으며 미래의 성장 가능성까지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아쉬세븐 엄상진 대표는 “안정적인 중소벤쳐기업으로 인정 받았음에 안도하면 기업은 앞으로 더 나아갈 수 없다”며 "꾸준한 기술개발과 '혁신'이라는 단어에 걸맞는 가치있는 성장에 중점을 두어 단순한 화장품을 넘어선 기술, 문화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