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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브리핑] 롯데홈쇼핑 모바일구매 60%가 2030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4면

롯데홈쇼핑 모바일구매 60%가 2030

롯데홈쇼핑 모바일구매 60%가 2030

롯데홈쇼핑이 모바일 생방송 전용채널 ‘몰리브’의 상품 구매자를 분석한 결과 20·30 세대 비중이 60%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깜짝 타임찬스 형식의 프로그램 ‘원맨쑈’는 20·30 세대가 67%로 큰 비중을 차지했다. 지난 4월 시작한 몰리브 시청자 수는 매회 16만명에 달한다. 지금까지 누적 주문 금액 36억원을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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