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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 3D 첨단 치과 치료로 만족도 높여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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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면

제아치과의 강영호 대표원장은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아치과의 강영호 대표원장은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아치과가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에 선정됐다.

제아치과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제아치과의 강영호 대표원장(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은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 제공과 체계적인 치과 진료 시스템 구축에 앞장서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쳐 왔다. 응급상황에서도 환자가 안심할 수 있게 자가발전 시스템과 24시간 무정전 전원장치를 갖춰 고객을 위한 수술과 치료의 안정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제아치과는 6년간 의료서비스의 질 향상과 치아 건강 증진에 힘써오며, 디지털 3D 첨단 의료설비는 물론 진료분야별 협력진료 시스템을 구축했다. 지난해에는 보건복지부장관상을 받으며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제아치과 강영호 대표원장은 “앞으로도 의료 수준 향상과 사회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겠다. 치과 부문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과 나눔을 실천하는 의료인으로 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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