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NPO 브리핑] 꿈키움 멘토링봉사단 모집, 비카인드 캠페인 外

중앙일보

입력

아이들과미래재단, 꿈키움 멘토링봉사단 모집

아이들과미래재단은 오는 12일까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꿈키움 멘토링 봉사단 6기'에 참여할 대학생 멘토 및 홍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서울소재 4년제 대학 재학생(휴학생 포함)이다. 활동 기간은 9월부터 2020년 7월까지다. 참가자에게는 수료증과 장학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은 재단 홈페이지(http://www.kidsfuture.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온라인 폭력 근절 '비카인드' 캠페인 시작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지난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간 아동ㆍ청소년 온라인 폭력 근절을 위한 '비카인드(#BeKind)' 캠페인을 진행한다. 자신의 SNS에 고마운 친구에게 전하는 메세지(카인드 노트)를 적고 친구를 태그한 후 #BeKind, #유니세프, #ENDviolence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유니세프 '엔드바이올런스' 캠페인 홈페이지(endviolence.unicef.or.kr/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주거빈곤아동 지원협약 체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는 지난 7월 26일, 경기도건축사회와 주거빈곤아동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재단과 건축사회는 경기도내 주거빈곤아동 가정과 아동보육시설을 대상으로 개보수 지원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