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휴니라이프센터 “반려동물 정맥스키너 등록하세요” 펫쇼 박람회서 무료 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HLC 더 포스(주)가 운영하는 종합 코디네이션 브랜드 휴니라이프센터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8월 3일부터 5일까지 개최되는 ‘2019 프리미엄 펫쇼’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휴니라이프센터는 특허 4종을 기반으로 '정맥스캐너'를 활용한 동물등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각종 업체와 협업하여, 펫 호텔, 카페, 용품, 뷰티, 병원, 보험, 장례, 분양 등 반려동물의 전 생애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한다.

HLC 더 포스는 이번 박람회를 찾아준 고객들을 위해 '무료동물등록'을 진행한다. 정맥스캐너를 활용한 등록과 인식표를 무상으로 제공해준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정식으로 동물등록 가능하게 할 예정이며, 정맥스캐너를 활용한 동물 등록은 각 지역에서 시범서비스로 운영될 예정이다.

정맥스캐너에 등록하게 되면 동물의 생애주기 전체의 정보가 관리되고, 유기견 문제 발생 시 사전에 입력 된 정보로 주인을 쉽게 찾을 수가 있다.

휴니라이프센터 관계자는 “현재 프리미엄 회원제를 운영 예정이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 중에 있다”며 "정맥스캐너를 활용한 동물등록을 통해 동물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