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셀티젠 샴푸, 남다른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을 사로잡다

중앙일보

입력

수많은 화장품 브랜드가 매일같이 신상을 쏟아내고 있는 화장품의 홍수 속에 주목받고 있는 샴푸가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두피관리 ‘믿쓰템(믿고 쓰는 아이템)’으로 꼽히는 셀티젠 샴푸이다. 고객들의 입소문만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샴푸, 셀티젠의 비결을 3가지 키워드로 정리해본다.

첫째, 탁월한 품질

셀티젠의 입소문 비결로 꼽을 수 있는 첫 번째는 무엇보다 탁월한 품질이다. 두피 본연의 건강을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되찾아주는 제품 개발을 모토로 두피 과학 전문 연구진들을 섭외하여 수년간의 연구 끝에 셀티젠만의 ‘전문 두피 케어 솔루션’을 개발하였다. 이는 ISO 국제 규격 인증과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제조 설비를 갖춘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하고 있다. 두피 장벽을 강화하는 특허성분, 유수분 밸런싱을 돕는 각종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 하여 두피가려움, 비듬, 지루성두피 등 문제성 두피를 가진 고객들에게 ‘믿쓰템’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높은 만족도와 함께 재구매율을 경신해 나가고 있다.

둘째, 착한 성분  

셀티젠 샴푸는 제품의 성분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스마트 컨슈머에게 각광받고 있다. 인체에 유해요소가 될만한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의 착한 성분으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각종 유해성 논란이 되고 있는 석유계 화학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베이스로 하고, 20가지 피부 주의 성분(출처 : 도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 및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일체 배제했다. 약산성 샴푸로 pH 밸런스를 조절하여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고 탄력 있는 모발이 자라도록 도와주는 것도 특징이다. 아이부터 임산부에 이르기까지 누구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셀티젠의 신념이 여실히 느껴지는 바이다.

셋째, 진정성

고객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는 단순히 제품의 품질과 가격에서만 좌우되지 않는다.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진정성을 동반해야 한다. 셀티젠은 문의전화를 통해 다양한 문의에 빠르고 정확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으며 문제 상황에 대해 진심으로 공감하고 친절히 안내하며 실질적인 해결책을 마련하고 있는 것이 돋보인다. 한 고객은 구입 과정에서 받은 감동을 후기로 전하며 “책임과 확신을 가지고 진정성 있게 하시는 마음이 느껴졌어요”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우수한 품질과 기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하고 고객감동을 넘어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셀티젠의 잠재된 가능성과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는 바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