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블유아이지소프트(오토브레인), 2019 히트브랜드 대상 1위 선정

중앙일보

입력

 주식자동매매프로그램 서비스 전문 업체 더블유아이지소프트(오토브레인)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9 히트브랜드 대상 1위 서비스/주식(증권) 부문에 선정됐다.

더블유아이지소프트의 '오토브레인'은 2000여 종목 데이터를 실시간 수집한 빅데이터 분석은 물론 차트분석, 매매기업, 시장흐름 등을 알고리즘화하여 전문적으로 분석한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사용자는 분석된 정보를 통해 종목 선정부터 최적의 매도·매수 타이밍 선정까지 가능하다.

또한 원하는 매도·매수 타이밍에 자동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중이다.

더블유아이지소프트(오토브레인) 측은 “회원들이 주식매매자동프로그램을 통해 더 좋은 양질의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을 이어가는 중”이라며, “회원들이 모두 만족하는 업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계획하여 실행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7. 브랜드뉴스
㈜웨딩프렌즈, 2019 히트브랜드 대상 1위 수상

비동행 웨딩컨설팅회사 웨딩프렌즈가 중앙일보 후원 2019 히트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웨딩프렌즈는 합리적인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견적을 제공하는 비동행 웨딩컨설팅회사로, 웨딩플래너 없이도 체계적인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고객 관리시스템 ‘SMART’를 운영하고 있다. 폭넓은 제휴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가격 정찰제, 안심서비스보증제까지 마련하고 있어 신뢰도 높은 웨딩서비스를 제공한다.

웨딩프렌즈는 최근 고객과 어드바이저가 웨딩 일정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점검할 수 있는 웨딩통합관리 모바일서비스 '마이웨딩프렌즈'를 런칭했다. ‘마이웨딩프렌즈’에서는 스마트한 결혼 준비는 물론, '프렌즈머니 5+5시스템'을 통해 지인 추천 시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웨딩 잔금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원의 프렌즈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웨딩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합리적인 스드메 비용을 원하는 예비 부부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웨딩프렌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스드메 견적은 물론, 믿고 맡길 수 있는 다이렉트 웨딩컴퍼니로서 초심을 잃지 않겠다. 단 한 번뿐인 결혼식이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합리적인 견적과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