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특별전, 신세계百 강남점서 진행

중앙일보

입력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의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젝시오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처음으로 ‘젝시오 특별전’을 개최한다.

‘젝시오 특별전’은 오는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신세계백화점 8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럭셔리와 명품이라는 개념을 뛰어넘어 프레스티지한 삶을 살아가는 나를 정의한다는 의미를 담아 ‘당신의 시그니처가 되다’를 슬로건으로 젝시오와 신세계백화점이 함께 준비한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서는 젝시오X과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의 제품 전시와 함께 시타 기회가 준비된다. 그리고 시타부스에서는 3일간 김영, 장재식, 조도현 프로의 공개레슨이 행사장에 방문한 참가자 대상으로 이어진다. 또 시타를 마친 고객 대상으로 골프공 캘리그라피와 젝시오 박스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젝시오 특별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전시를 준비했다. 먼저 젝시오 클럽의 역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이 준비되어 출시이후 19년간 일본시장 판매 1위를 기록한 젝시오 클럽의 변천사를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젝시오와 오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골프여제 박인비의 히스토리 전시존이 준비됐다. 박인비 히스토리존에서는 골든 그랜드 슬래머 박인비가 선수생활을 하면서 거뒀던 4개의 메이저대회 우승트로피와 올림픽 금메달 진품이 전시되어 참가자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젝시오 특별전’ 기간동안 젝시오X,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구매고객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7층 골프전문관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국내에서 프리미엄 골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젝시오는 올해부터 신세계 백화점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해 전국 6개 주요 신세계백화점 골프전문관에 젝시오의 신제품인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이 메인전시존을 꾸미고 있고 백화점 VIP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시타, 레슨 이벤트를 확대하고 있다. 프레스티지 라이프를 추구하는 젝시오 그리고 신세계백화점 고객 타겟팅이 일치되는 점이 크기 때문에 협력마케팅이 가능했다. 앞으로도 양사간의 협력은 계속 강화하며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