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가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아이디어를 수렴 창구 ‘기업시민 러브레터’ 시즌2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개혁과제 발굴에만 집중한 시즌과 달리 시즌2에서는 포스코의 경영이념인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의 경영이념을 달성할 수 있는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 발굴을 목표로 삼는다.
포스코가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아이디어를 수렴 창구 ‘기업시민 러브레터’ 시즌2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개혁과제 발굴에만 집중한 시즌과 달리 시즌2에서는 포스코의 경영이념인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의 경영이념을 달성할 수 있는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 발굴을 목표로 삼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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