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헬스벨 알짜정보] 두뇌·혈관 건강 복합관리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평소 약속을 잘 잊고 물건을 자주 잃어버린다면 단순히 넘겨서는 안 된다. 이는 뇌 노화가 시작됐다는 신호다.

이럴 땐 두뇌 영양소인 오메가3 지방산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오메가3 지방산은 두뇌 사용량이 많은 성장기 어린이나 장시간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 수험생, 기억력이 저하되는 중·장년층 등을 위한 식품에 많이 활용되고 있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사진)는 두뇌·혈관 건강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100년 전통의 세계적인 오메가3 원료사 DSM의 정제 기술로 DHA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억력, 혈행·혈중 중성지질,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DHA 함량이 693㎎인 ‘DHA 고함량 오메가3’ 제품으로 하루 오메가3 권장 섭취량을 채워준다. EPA는 207㎎ 함유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에 함유된 EPA 및 DHA 함유 유지에 대해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기능성을 인정했다.

종근당건강은 중앙일보 독자를 대상으로 500명에게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를 유통 최저가로 판매한다. 제품 판매와 구입 문의는 전화를 통해 진행된다.

기간 9월 17~21일. 문의 1644-0884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