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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몬테소리, 2018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유아 및 초등 교육 전문 기업 한국몬테소리(대표 김석규)가 ‘2018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교육서비스/아동도서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유아교육 부문 1위에 이어 올해만 벌써 두 번째 수상 소식이다.

한국몬테소리는 유아 교육 전문 기업으로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몬테소리 교육 이론’을 바탕으로 영·유아의 통합 발달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몬테소리의 대표 제품으로는 영·유아 교육 부문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유아교구 베스트셀러 ‘베이비몬테소리’가 있다. <몬테소리 교육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육아맘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베이비몬테소리를 시작으로 리틀몬테소리, 빅몬테소리 등 0세부터 9세까지 각 연령대별 발달 특성에 맞춘 교구 및 교재 세트로 구성돼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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