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아이클리어 올케어' 종근당건강 할인 행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헬스벨 알짜 정보

아이클리어

아이클리어

눈에 한번 이상이 생기면 쉽게 회복하기 어렵다. 평소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 섭취를 통한 관리가 필요하다.

종근당건강의 ‘아이클리어 올케어’(사진)는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눈 건강에 필요한 루테인, 오메가3, 비타민 A·E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루테인은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메가3(DHA 및 EPA 함유 유지)는 뇌·신경·망막 조직의 주요 구성 성분으로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기억력 개선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다. 반면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비타민A는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영양소이고 비타민E는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아이클리어 올케어’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눈이 침침하고 흐릿해져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 눈이 뻑뻑하고 이물감이 있는 사람, 잦은 IT기기 사용으로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사람, 어두운 곳에서 잘 안 보이는 사람에게 권할 만하다. 1일 2회, 1회 1캡슐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종근당건강은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클리어 올케어’를 500명에게 유통 최저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문의나 구입은 전화하면 된다.
기간  8월 27~9월 3일. 문의 1644-0884.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