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Digital Life] 소울워커, 레벨 달성하면 장비·아이템 ‘팡팡’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NPC와 함께하는 여름 맞이 더위 탈출 대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스마일게이트]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NPC와 함께하는 여름 맞이 더위 탈출 대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스마일게이트]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캐릭터 이리스 유마의 승급 콘텐트를 정식 추가했다. 이리스 유마는 승급을 통해 스파이럴 블리츠 등 신규 스킬 6종과 서브 웨폰 클러스트윙스를 새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용자들은 함께 공개된 승급 플레이 영상을 통해 여섯 개의 스킬이 게임 내에서 어떻게 구현됐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9월 5일까지 선물 이벤트 #이리스 유마 승급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워커들의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여름맞이 더위 탈출 대작전 이벤트도 실시한다. ‘클로이&미리엄의 레벨 업 대작전’은 오는 9월 5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신규로 생성한 캐릭터가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레벨에 맞는 유니크 장비 세트 및 게임 내 각종 아이템을 지급해 편하게 레벨 업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이용자가 레벨 55를 달성할 경우 55레벨 유니크 장비 세트 및 게임 내 희귀 코스튬인 다크 아비터와 아카식 레코드 전송기 다섯 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각 캐릭터의 승급을 완료할 경우 레전드 장비 세트와 머리 위의 클로이(영구), 히든아카식 레코드 등을 받을 수 있다.

 ‘토오루&세니아의 포인트 샵 대작전’은 9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플레이하며 얻은 포인트로 포인트 숍에 등록된 현물에 응모하거나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포인트는 이벤트 시작 당일 첫 접속 시 200점, 매 1시간 플레이 시 50점, 2시간 플레이마다 추가 100점으로 정해져 있다.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는 두 배의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리스 유마를 끝으로 모든 캐릭터의 승급이 업데이트된 것을 기념한 ‘소울 버닝 이벤트’도 진행된다. 8월 19일 자정까지 이벤트 기간 모든 캐릭터에 경험치가 추가 100%가 적용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해 릴리 캐릭터의 밸런스를 개편했다. 27일 소울워커 공식 홍보모델인 성소를 활용한 연애 시뮬레이션 콘텐트도 공개된다.

중앙일보디자인=배은나 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