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HK인베스트먼트, 2018 중앙일보 후원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주)HK인베스트먼트가 중앙일보 후원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1위를 수상했다. 또한 설립일부터 현재까지 1000배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주식을 처음 접하는 사람부터, 수익을 내는 사람까지 모두에게 전문지원을 제공하는 HK인베스트먼트는 정보와 교육까지의 영역까지 높은 만족도로 현재까지 업계 만족도와 수익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HK인베스트먼트는 독자기술로 개발한 '딥러닝(Deep-Learning)'은 안정적으로 수익을 내어주는 세분화된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해 종목선정과, 안정성을 높여주는 개인투자자의 높은 수익률을 제공한다.

주식에 있어 정보와 대응의 영역을 강조하는 HK인베스트먼트는 자체 수익률, 적중률, 소양 테스트 등 엄격한 기준에 맞춰 선발된 애널리스트팀이 실시간장대응으로 수익률 및 종목케어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HK인베스트먼트 김근수 대표는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주식시장에서 때로는 실패를 경험하기도 했지만 절치부심의 자세를 유지하며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해왔다"며, "현재 주식커뮤니티앱인 '주식톡톡'을 만들었으며, 이를 통해 회원 분들에게 주식이라는 재테크 수단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주식을 통해 회원 분들의 든든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자 한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