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듀바비,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국내 대표 과외 전문 브랜드인 에듀바비가 중앙일보 후원 ‘2018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에듀바비는 2007년 과외사업을 시작으로 설립된 ㈜바비에서 론칭한 국내 최대 과외교육 브랜드로, 지난해 전국 60여 개의 지사를 설립했다.

에듀바비는 고객들에게 자사의 원어민 교육 브랜드인 “바비잉글리쉬”와 “바비차이나” 등 원어민 회화 교육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에듀바비의 고객들이 교육비를 절약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교육프로그램은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어 고객의 신뢰도와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아졌으며, 에듀바비 성공의 발판으로 작용하고 있다.

또한 에듀바비는 신규고객들에게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 및 렌터카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에듀바비 단독 '성적보장제도'를 시행하여 장기이용 고객 중 성적이 떨어진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보충 수업도 진행하고 있다.

에듀바비는 국내 최초로 모든 과외 교사들과 근로계약서를 작성하고, 매월 정해진 급여와 교사의 자질 및 성과에 따른 상여금을 지급하며, 또한 연차가 쌓일 때마다 급여도 인상하고 있다. 현재 에듀바비는 2018년 자사 법률 자문단에 노무사를 추가하며, 과외 교사들의 안정된 일자리 제공에 힘쓰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