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MONT BLANC] 니콜라스 뤼섹 크로노그래프 "엄격한 몽블랑 랩 테스트 500 통과", 풀 캘린더 "시시각각 변하는 문페이즈 '눈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몽블랑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혁신적인 기능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도입했다. 수세기에 걸쳐 축적된 지식과 노하우, 수십 년 간의 경험, 수년에 걸친 개발 노력과 수백 시간의 작업을 통해 몽블랑의 타임피스에 생명을 불어 넣는다.

몽블랑 스타 레거시 니콜라스 뤼섹 크로노그래프

몽블랑 스타 레거시 니콜라스 뤼섹 크로노그래프

몽블랑 스타 레거시 니콜라스 뤼섹 크로노그래프는 몽블랑의 아이코닉 매뉴팩처 오토매틱 와인딩 모노푸셔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인 칼리버 MB R200로 구동된다. 무브먼트에는 72시간까지 파워 리저브가 가능한 더블 배럴을 장착했다. 수평으로 위치한 2개의 회전 디스크가 모노푸셔 크로노그래프의 60초, 30분 카운터를 표시한다. 세컨드 타임 존은 다이얼의 스켈레톤 핸즈로 표시한다. 수심 30m 방수가 가능하다. 궁극의 안정성과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실제 사용 환경을 시뮬레이션해 총 500시간 넘게 진행되는 엄격한 몽블랑 랩 테스트 500을 통과했다.

몽블랑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

몽블랑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

몽블랑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는 시·분·초 인디케이션을 요일·일·월·문페이즈와 결합시킨 미학적 디자인 코드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 타임피스다. 다이얼 주변을 둘러싼 31개의 숫자 사이로 레드 컬러의 작은 초승달이 움직이며 날짜를 가리키며 다이얼의 창에 요일과 월이 표시된다. 다이얼의 하단에는 시시각각 변하는 달의 모습이 나타난다. 실버 화이트 다이얼은 이탈리아 피렌체의 몽블랑 펠레테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 스푸마토 앨리게이터 레더 스트랩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한다. 몽블랑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는 42㎜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버전으로 출시된다. 오토매틱 칼리버 MB 29.12가 동력을 전달한다.

배은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