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온라인투어 '트래블쇼' 마감임박 … 항공권·호텔 특가

중앙일보

입력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에서 진행 중인 블록버스터급 혜택을 담은 ‘트래블쇼’가 오는 6월 1일 종료된다. 여름 휴가를 앞두고 지난 5월부터 3주간 진행중인 ‘트래블쇼’는 항공권 특가, 당일 발권 이벤트, 호텔 특가, 선착순 게릴라 타임세일, 여행 특별전, 이색 여행지 소개, 여행지 퍼즐 맞추기 이벤트, 구매 고객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담고 있다.

현재 프로모션 진행중인 항공, 호텔, 여행 등 상품의 상당수가 마감되었거나 마감이 임박한 상황이다. 하지만 아직 트래블쇼의 혜택을 누리지 못했다고 실망하긴 이르다. 매일 오전 9시 공개되는 ‘게릴라 타임세일’과 ‘999 파격특가’ 상품이 트래블쇼 마지막 날까지 남아있기 때문이다. 오픈 예정 상품은 항공, 여행, 호텔, 국내, 티켓/패스 등 여행 전 상품으로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남은 4일을 잘 활용한다면 적은 비용으로 완벽한 여름 휴가를 준비할 수 있는 마지막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선착순 특가 상품에 원하는 지역이 없거나 타이밍을 놓쳤다면 트래블쇼의 ‘대박상품쇼’를 끝까지 주목하자. 프로모션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전으로 지역별, 상품별로 특별한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기간 동안 트래블쇼 단독 상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급 공항 리무진 서비스, $10 달러북, 특별 면세점 혜택 등을 제공한다.

항공, 여행, 호텔 등 다양한 특가 상품 외에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계속 진행 중이다. 매일 공개되는 퍼즐 조각으로 여행지를 맞추는 ‘여행지 퍼즐 맞추기’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등을 통해 여행상품권부터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편의점 상품권까지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는 오는 6월 1일까지.

이번 프로모션을 주최한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예상보다 훨씬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주셔서 매우 기쁘다”며 “보내주신 큰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지막까지 풍성한 혜택을 담은 상품을 준비해두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여름휴가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은 시점이다. 이들이 경제적인 부담은 덜되 혜택을 누리면서 즐거운 여행을 즐기기를 바란다”며 “아직 트래블쇼의 혜택을 누리지 못했다면 남은 4일을 놓치지 말라”고 덧붙였다.  '트래블쇼' 프로모션은 6월 1일까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