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증권방송 주식앱 ‘서울문’ 2018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서울미디어센터 서울증권방송이 모바일 주식앱 ‘서울문’으로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울문’은 주식 추천종목의 실시간 확인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이다. 전문 애널리스트들의 체계화된 분석 시스템을 통해 추천종목을 안내하고 실시간 시그널 푸시 기능을 제공한다. 개인별 증권사와 정식업무제휴 및 개인투자자별 성향과 상황에 맞춘 포트폴리오도 구성해 제공한다. 실시간 종목 리딩, 내 포트폴리오 현황, 전문가 관심종목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마련했다.

기존 주식투자를 하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정식 제휴 증권사를 통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월 전반적인 경제 시황과 일 단위별 투자전략을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 정회원들에게는 1:1 리딩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문’은 맞춤 스마트 리딩 시스템 도입으로 빠르게 변하는 주식시장에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정보제공 서비스 불만족 시 무료 기간 연장, 가입비 환불 등 손실 보장 제도를 도입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서울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이용자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정확한 주식 정보를 제공하여 투자 리스크를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