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온라인투어, 트래블쇼 ‘여행지 퍼즐 맞추기’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이사 박혜원)가 ‘트래블쇼’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다 받아가쇼: 여행지 퍼즐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휴가 준비를 위해 온라인투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간단한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매일 오전 9시 2조각씩 공개되는 퍼즐을 보고 떠오르는 여행지 도시명을 맞히면 된다. 1일 1회 응모가 가능하며, 여러 번 응모를 하더라도 최초로 제출한 정답만 인정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퍼즐의 정답을 빨리 맞힐수록 더 큰 경품을 제공한다. 월요일에 정답을 맞히는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30만원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화요일엔 10만원 여행상품권 3명, 수요일엔 영화예매권 5명, 목요일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0명, 금요일엔 2000원 편의점 상품권을 50명을 추첨 증정한다. 매주 월요일 오전 9시에 정답 여행지가 변경되며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된다.

‘트래블 쇼, 다 받아가쇼’에서는 여행지 퍼즐 맞추기 이벤트 외에도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트래블쇼 페이지를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공유한 URL을 댓글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3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경품은 1인 1개가 발송되며 공유를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여행 준비로 지친 고객들이 이벤트로 잠시나마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며 “6월 1일에 이벤트가 종료되니 그 전에 참여해 푸짐한 경품을 받는 행운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투어에서는 6월 1일까지 '트래블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트래블쇼’는 온라인투어만의 이색적인 여행 박람회로 항공, 여행, 호텔, 국내, 티켓패스 등 전 여행 상품을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여행 버라이어티 쇼다. 트래블쇼에서는 특가 상품뿐 아니라 전 세계 이색 여행지를 소개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로 풍성한 정보와 재미를 선사한다. '트래블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