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Leisure&] 7월의 홋카이도서 굿샷 … 최대 3000만원 경품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하나투어는 2009년부터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를 진행해왔다. 해외 골프 시장을 개척하고 건전한 골프문화를 형성하기 위한 골프 여행 프로그램으로 62차를 맞는다. 재참가 의사를 밝히는 고객이 30%에 달할 만큼 만족도가 높다.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

 제62차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는 오는 7월 일본 홋카이도로 떠난다. 이 지역의 라운드 추천 시기는 6~9월로 체감 기온 평균 20도로 선선하고 습도가 낮다.

제62차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가 열릴 일본 홋카이도 니세코 C.C 전경. [사진 하나투어]

제62차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가 열릴 일본 홋카이도 니세코 C.C 전경. [사진 하나투어]

 이번 제62차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가 열릴 힐튼 니세코 빌리지는 세계적 체인 호텔로 일본의 명산인 요테이산 근처에 있다. 호텔에서 걸어 이동할 수 있는 니세코 빌리지 골프 코스, 차량으로 20분 거리에 위치한 니세코 골프 코스 두 개 코스에서 라운드가 가능하다.

 니세코 빌리지 골프 코스는 18홀로 구성됐으며 본선 대회가 열린다. 호텔 앞에서 첫 홀이 시작되는 721야드의 롱 코스와 연못에 둘러싸인 그린 등 전략성이 필요한 코스다. 월드 골프 어워드 ‘재팬 베스트 골프코스 부문’에서 3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니세코 골프 코스는 아놀드 파머가 설계했으며 산악 지형의 특성을 그대로 살렸다. 언듈레이션이 심한 구간이 일부 있어 골퍼의 도전의식을 깨운다. 라운드 후에는 노천온천에서 피로를 풀 수 있다. .

 매년 진행되는 골프챌린지 투어에서는 매회 최대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준비하고 있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는 대회의 수상자는 물론 행운권 추첨 등의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젝시오(XXIO) 아이언 세트, 캐디백과 보스턴백 세트 등 시상 경품을 제공한다.

 제62차 홋카이도 골프챌린지 투어 상품은 7월 11·12일 출발한다. 상품가는 126만9000원부터(그린피·카트피 포함). 인천·부산·대구에서 출발 가능하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