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Leisure&] 땀 날수록 시원해지는 신개념 데일리 청바지 … 외출이 즐거워집니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올해는 복고 트렌드에 힘입어 데님 소재의 인기가 여름까지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무더운 날씨에 청바지 데님을 어떤 제품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아이더가 제안했다.

아이더 '아이스 데님 팬츠'

 여름철 데님 패션에 대한 고민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아이더는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스 데님 팬츠’를 출시했다. 땀이 날수록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는 신개념 데일리 청바지다. 지난해 3만5000장 이상의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린 아이스 팬츠의 데님 버전으로 올 여름 주력 상품이다.

아이스 데님 팬츠는 아이더가 자체 개발한 3D 냉감 소재 아이스티(ICE-T)를 적용한 신개념 청바지다. 땀 과 수분에 반응해 입었을 때 지속적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아이더]

아이스 데님 팬츠는 아이더가 자체 개발한 3D 냉감 소재 아이스티(ICE-T)를 적용한 신개념 청바지다. 땀 과 수분에 반응해 입었을 때 지속적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아이더]

 아이스 데님 팬츠는 아이더가 자체 개발한 3D 냉감 소재 아이스티(ICE-T)를 적용했다. 땀과 수분에 반응해 입었을 때 지속적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사방 스트레치 기능을 더해 무더운 날씨에 쾌적하고 편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재닝스 아이스 데님 팬츠’는 깔끔한 생지 스타일의 레귤러 핏으로 넉넉하고 여유로운 데일리 캐주얼 청바지다. 특히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러운 워싱과 실루엣이 더해져 빈티지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남녀 모두 다크 블루, 인디고 2종이 있다. 가격은 11만원이다.

 ‘빅터 아이스 데님 팬츠’는 진한 컬러감에 워싱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스 데님 청바지다. 슬림 핏 디자인으로 날씬하고 다리가 길어 보인다. 남방·티셔츠 등 다양한 상의와도 코디하기 쉽다. 색상은 남녀 모두 다크 블루와 인디고 2종이며 가격은 12만원이다.

 ‘안토 아이스 데님 팬츠’는 스트레치가 매우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다. 등산과 암벽은 물론 다양한 익스트림 아웃도어 활동 시 입기 좋은 팬츠다. 톤 다운된 색상의 멜란지 데님으로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하다. 색상은 남녀 모두 블랙, 다크 네이비 2종이며 가격은 13만원이다.

 아이더 아이스 데님 팬츠로 일상 패션을 멋스럽고 트렌디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캐주얼한 티셔츠와 함께 유행하는 삭스 스니커즈, 스포츠 샌들을 매치할 수 있다. 레터링, 로고 디자인에 따라 패션 분위기를 다르게 연출할 수 있는 프린팅 티셔츠를 활용한다면 독특하고 개성있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삭스 스니커즈의 경우 신축성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갑피 전체에 사용해 통풍성이 뛰어나고 착화감이 부드러워 여름철에는 맨발로 신기에 좋은 제품이 많다.

 아이스 데님 팬츠와 함께 세련된 오피스 쿨비즈 스타일링을 고민하고 있다면 상의를 파스텔 톤 셔츠로 매치하고 우븐 슈즈나 슬립온으로 깔끔하게 신는 것이 적당하다. 부드럽고 깔끔한 밝은 색 상의는 시원하게 보인다. 여기에 과감한 패턴 셔츠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우븐 슈즈는 신발 갑피가 바구니처럼 짜여있어 가볍고 통풍성이 뛰어나 여름 신발로 제격이다. 특히 데님 팬츠와 함께 연출한다면 여름철 쾌적한 쿨비즈룩 패션으로 부담 없이 활용하기 좋다.

 문의 1644-7781, www.eider.co.kr

아이스티(ICE-T)=아이더만의 후가공 냉감 기법으로 만든 3D 기능성 냉감 소재. 일정 온도 이상이 되면 티셔츠 안쪽에 프린트된 ‘버추얼 아이스 큐브(VIRTUAL ICE CUBE)’가 사라지며 땀과 수분에 반응해 냉감 효과를 준다. 기존의 차가운 터치감의 소재와는 달리 땀이 나는 동안에 냉감 효과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