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이바자르, 가수 김재중이 촬영한 신제품 광고 화보 공개

중앙일보

입력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기업인 에이바자르(대표이사 김은성)가 네이버 웹 예능 ‘포토피플 시즌2’에 포토그래퍼로 출연중인 가수 김재중을 통해 에이바자르 신제품 첫 광고 화보를 엘르 6월호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김재중이 직접 촬영한 광고 화보 (사진제공 : 에이바자르)

김재중이 직접 촬영한 광고 화보 (사진제공 : 에이바자르)

‘포토피플’은 가수 김재중 등 출연자들이 포토그래퍼로 거듭나는 도전을 그린 것으로, 뜨거운 관심 속에서 시즌2가 이달 중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원년 멤버인 김재중, 조세호 외에 인피니트의 남우현, 배우 이태환 등 화려한 멤버들이 새롭게 포토 크루로 합류하면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달 17일 에이바자르의 전속 모델인 프리스틴 ‘결경’, 우주소녀 ’성소’, 이달의 소녀 ‘희진’을 두고 포토 크루들이 에이바자르의 스마트 뷰티 제품인 ‘LED 링크림’ 광고 화보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에피소드 촬영을 마쳤다.

에이바자르에서 새롭게 출시한 LED링크림은 뷰티 디바이스와 NO실리콘 크림을 결합한 스마트 뷰티 제품이다. 뚜껑에 장착된 링모양의 어플리케이터가 이온포토레시스, LED빛케어, 미세진동을 만들어내 NO실리콘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흡수를 높이고,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듯한 효과적인 홈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은 NO실리콘크림은 에이바자르에서 직접 개발했다. 유럽에서 일부 실리콘 성분을 화장품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고, 국내 식약청에서는 실리콘 성분의 유해성 여부 조사를 착수하는 등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 실리콘의 사용 여부는 가장 큰 화두다.

에이바자르 LED링크림은 본품과 리필용 크림을 따로 구입할 수 있어 합리적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미백 효과를 주는 옐로우LED크림, 탄력을 주는 레드LED크림, 수분을 공급해주는 블루LED크림, 3종으로 출시된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특수원단 V 리프팅 팩 시장을 개척해 온 우리의 기업철학은 늘 도전이었다”며, “뜨거운 열정 속에서 포토그래퍼로서 도전을 잇는 가수 김재중과의 화보 촬영은 무척 의미 있는 작업이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포토 크루들의 첫 광고 도전기는 방송 일자를 조율중인 가운데 패션 매거진 엘르 6월호에 가수 김재중이 직접 촬영한 화보 작품 일부가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