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배우 성훈, '글로우라우디 샴푸' 모델 발탁

중앙일보

입력 2018.05.02 14:49

(주)제이에스글로벌은 5월 중순 출시를 앞두고 있는 ‘글로우라우디 샴푸’의 모델로 배우 성훈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광고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성훈은 평소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와 일상 속 소탈한 모습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성훈은 지난해 월드투어를 통해 중동 및 아시아 등지에서 많은 팬을 확보했으며 한류스타로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글로우라우디 샴푸는 다이아몬드 가루를 함유하여 모발의 빛 반사율을 증가시켜 스타일 살리는 머릿결을 선사해주며, 두피와 비슷한 pH지수인 약산성,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자극없이 깨끗한 모발과 두피 관리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블루 호프(수분케어), 밀레니엄 스타(영양보충), 핑크 스타(두피 진정), 무사이에프 레드(모근 강화) 4종으로 효능을 강화시켰고, 컬리넌 트리트먼트는 집에서도 간편히 할 수 있는 단백질 헤어 클리닉 제품이다.

(주)제이에스글로벌 김종수 대표이사는 “글로우라우디 샴푸는 이미 출시 전부터 일본과 동남아 시장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중국시장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글로우라우디 샴푸는 글로우라우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판매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