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gift&] 한국인 체형 최적화된 수트·셔츠 가성비 뛰어난 세트 상품도 주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남자의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콘셉트로 디자인한 브로이어 블루 셔츠 아이템. [사진 브로이어 블루]

남자의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콘셉트로 디자인한 브로이어 블루 셔츠 아이템. [사진 브로이어 블루]

 프랑스 남성 브랜드인 브로이어(BREUER)와 프렌치 감성의 소프트 셔츠 브랜드 브로이어 블루(BREUER BLEU)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연인·가족·지인을 위한 감사의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로이어·브로이어 블루

 남자의 모던함과 품위 있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브로이어에서는 지정 품목 수트 구매 시 고급 드레스 셔츠를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정상 상품 구매에 한해 프로모션 기간 내 20% 할인 혜택과 함께 브로이어 골프 장갑 세트를 증정한다. 브로이어 수트는 수준 높은 품질로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깔끔한 실루엣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남성을 더 우아하고 품위 있게 만들어 준다. 또 신경 쓰지 않은 듯 무심하지만 세련된 멋을 즐길 줄 아는 프렌치 스타일을 닮았다.

 브로이어 수트는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것도 매력이다. 가슴둘레에서 허리둘레를 뺀 인치를 나타내는 7드롭(7인치) 수트를 제안해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수트의 소재는 울과 코튼으로 구성했다. 특히 코튼 소재의 수트는 계절과 자연스럽게 어울리고 캐주얼한 감각을 연출하기에 좋다. 브로이어에서는 수트 외에도 재킷·셔츠·팬츠 등 심플하면서도 품격 있는 디자인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브로이어 블루’는 남자의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콘셉트로 한 셔츠가 메인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슈즈·가방·지갑·벨트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브로이어 블루는 가정의 달을 맞아 20% 세일 외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마일리지 2만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선물 아이템으로 유용한 셔츠·타이·드로즈로 구성한 11만원 세트와 지갑과 벨트로 구성한 20만원 세트 상품을 구성해 선보였다.

 브로이어 블루의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만족도 높은 선물 아이템이다. 최근 남성 패션 트렌드를 고려한 세련된 디자인에서부터 언제 어디서나 착용하기 좋은 베이직 디자인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도 넓혔다. 브로이어와 브로이어 블루의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며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