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년중앙 알림] 영화 이벤트, ‘매직빈’ 예매권 신청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최고의 매직 마스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절대마법을 수련하는 슈퍼콩 ‘빈’의 매직 드림 어드벤처, ‘매직빈’이 어린이날 극장가를 사로잡을 다크호스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용감하게 모험에 뛰어드는 ‘빈’의 이야기와 자유자재로 물과 구름을 다루는, 환상적인 절대마법의 모습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인데요.슈퍼콩 ‘빈’의 꿈을 향한 도전을 만나고 싶다면 소년중앙 영화 이벤트에 신청하세요. 10명(1인 2매)을 뽑아 ‘매직빈’ 인터넷 예매권을 드립니다.


신청:
5월 2일(수) 자정까지 영화를 보고 싶은 이유와 신청자의 정보(이름과 학교‧학년,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필수)를 적어 소중 e메일(sojoong@joongang.co.kr)로 보내주세요. 당첨자에게는 5월 3일(목) 오후 개별 문자를 드립니다.

인원:
10명(1인 2매)

예매권 사용:
CGV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고 MY CGV를 클릭 후, 좌측 [관람권/할인쿠폰 관리]에서 [CGV영화관람권] 클릭, [CGV 영화관람권 등록] 클릭, 관람권 등록 후 예매 및 관람. 5월 31일까지 유효하며 한 번호로 1장 예매 가능.

* 관람 일자가 남아 있더라도 극장 종영 시 사용할 수 없으니 개봉주 예매 및 관람 부탁드립니다.

로우틴을 위한 신문 ‘소년중앙 weekly’
구독신청 02-2108-3441
소년중앙 PDF 보기 goo.gl/I2HLMq
온라인 소년중앙 sojoong.joins.com
소년중앙 유튜브 채널 goo.gl/wIQcM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