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살충∙살균제 브랜드 잡스(ZAPS), 대학생 콘텐트 콘테스트 개최

중앙일보

입력

생활환경지킴이 팜클(대표이사 전찬민)의 살충∙살균제 브랜드 잡스(ZAPS)가 대학생 대상의 콘텐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전국 광고연합 동아리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이번 콘텐트 콘테스트는 깨끗하고 건강한 생활환경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온 팜클의 브랜드 ZAPS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소비자들에게 기억시키고자 기획되었다.

4월부터 1달간 총 10개 팀이 참여하는 이번 ZAPS 콘텐트 콘테스트는 영상, 사진 등 콘텐트에 대한 제한 없이 ZAPS의 과학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트의 제작이 과제이다.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팀에게는 각각 20만원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대상 1팀 100만원, 금상 1팀 50만원, 은상 1팀 30만원, 동상 1팀 2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팜클은 이번 콘테스트에 이어 7월과 9월에도 콘텐트 콘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9월에는 산학협력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대학교 수업과정과 연계하여 실제 학생들이 지도교수 지도하에 콘텐트를 기획하고 제작해 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ZAPS 브랜드 매니저는 “ZAPS 콘텐트 콘테스트를 통해 세균에서 해충까지 다 잡아주는 ZAPS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대한민국 살충∙살균제 대표 브랜드로서의 포지션을 구축해 나가는 교두보를 확보하고자 했다”며 “본격적인 아웃도어 계절을 맞아 각종 해충과 세균으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환경을 지키는 안심과학 잡스 ZAPS의 브랜드 메시지가 SNS 등을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차 콘텐트 콘테스트는 오는 4월 30일 오후 2시부터 한국광고문화회관 7층 컨퍼런스 룸에서 경쟁 프레젠테이션으로 진행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사)한국광고연구소에서 주관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