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부동산 특집] 평택 최초로 모든 가구에 와이드형 테라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효성은 경기도 평택시 소사벌택지지구 S-2블록에 평택소사벌 효성해링턴 코트(조감도)를 분양 중이다. 지하 1층~지상 4층 25개 동, 전용면적 84~93㎡ 447가구 규모의 테라스 하우스다.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가 83%를 차지한다.

소사벌지구는 평택 중심 생활권인 비전동 일대에 개발되는 신도시급 택지개발지구다. 인근에 뉴코아아울렛·롯데마트·CGV·평택시청 등이 있고 복합테마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인근 안성·평택 경계지역에 스타필드 안성이 들어설 예정이다. SRT 지제역과 단지를 오가는 BRT노선이 예정돼 있다. 평택에서 서울 강남역·사당역을 연결하는 광역 시내버스 노선이 확충될 계획이다. 시도 6호선 등 지역 도로 3곳의 확장이 추진 중이다. 가내초, 평택이화초, 비전중·고, 신한중·고, 한광여고가 가깝다. 배다리생태공원과 비전공원, 덕동산근린공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평택소사벌 효성해링턴 코트

배후수요 확대도 기대된다. 평택은 삼성전자 고덕산업단지·LG 진위산업단지·브레인시티·평택드림테크 등 산업단지가 조성 중이다. 평택항 인근 바다를 매립하는 평택항만도시 건설과 평택호 관광단지 개발도 추진 중이다.

평택에서 최초로 전 가구에 와이드형 테라스가 설치된다. 실내골프연습장·GX룸·피트니스센터, 가구별 지하주차장 창고 등도 마련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소사동 산2-8번지에 있다.

문의 031-652-4470

이선화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