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부동산 특집] 동탄역·테크노밸리 옆 뉴욕 맨해튼풍 상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금성백조는 다음달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C7블록에서 뉴욕 맨해튼 분위기의 상업시설인 애비뉴스완(투시도)을 분양한다. 지하 1층~지상 3층, 연면적 1만7295㎡, 182실 규모다. 파크테라스·파크스퀘어·리버 파크 등 감각적 구역 특화, 전통과 현대를 오가는 뉴욕 분위기를 담은 스트리트몰 설계, 적벽돌·라임스톤 같은 고급자재 마감의 건물 외관 등이 품격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다 투명 에스컬레이터(2대)와 엘리베이터(5대)를 설치하고 누드 엘리베이터와 시계탑 등을 조성해 고객의 이동 편의와 체류시간 연장을 유도할 예정이다.

상가 층고는 5.5~6.5m에 이르며, 2·3층엔 동탄역 상가 중 가장 넓은 테라스가 마련된다. 주차장은 지하 1층에 설치되며, 87%가 광폭으로 설계돼 이용이 편리하다. 애비뉴스완의 또다른 장점은 918가구의 아파트·오피스텔 단지 내 고정수요는 물론, 동탄역세권과 동탄테크노밸리 관문 유동인구를 배후수요로 확보하고 있다는 점이다. 동탄테크노밸리는 첨단산업·연구·벤처시설이 복합된 수도권 최대 산업클러스터로 판교테크노밸리의 2.3배에 이른다. 향후 동탄테크노밸리 개발에 따라 증가하는 유동인구가 애비뉴스완의 배후수요 증가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동탄2신도시 애비뉴스완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587 재원프라자 105호에 있다. 문의 1522-4705

박정식 기자 park.jeongsi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