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부동산 특집] 구미 행정타운 가깝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현대엔지니어링은 경북 구미시 송정동에 힐스테이트 송정(조감도)을 분양 중이다. 지상 최고 20층 7개 동, 1·2단지, 전용면적 59~104㎡ 526가구 규모다.

인근에 구미시청·우체국·구미경찰서·구미교육지원청 등이 밀집한 행정타운이 있다. 금오초·고, 구미여중 등이 가깝다. 금오산·구미문화예술회관·송정배수지체육공원·시민휴식공원·송정분수공원·구미시민운동장 등이 인근에 있다. 동아백화점·롯데마트·파머스마켓 등 편의시설이 가깝다. 구미 중앙로와 백산로, 구미종합터미널, 경부고속도로 구미IC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송정

힐스테이트 송정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3.5·4베이 등 설계가 적용될 계획이다. 단지 안에 주민(키즈)카페·독서실·GX룸·골프연습장·피트니스센터 등이 마련된다. 요리할 때 생기는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주방 하부급기 시스템과 바깥에서도 집안을 제어할 수 있는 Hi-oT 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분양가는 평균 3.3㎡당 885만원대다. 1차 계약금은 1000만원이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준다. 구미는 청약 비조정지역이라 계약 즉시 분양권을 되팔 수 있다.

단지 내 상가인 힐스테이트 송정 테라스 웨이도 분양한다. 스트리트형 상가로 2층에 테라스가 설치된다. 1단지 43실(지하 1층~지상 2층), 2단지 9실(지하 1층) 규모다.

견본주택은 구미시 광평동 60-3번지에 있다.

이선화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