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leisure&] 쿠셔닝·내구성 우수… 장시간 산행에도 발의 피로 걱정 끝 !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K2는 장시간 산행에도 발에 무리가 없도록 설계된 등산화 ‘NU 클라임 이보(NU CLIMB EVO, 사진)’를 선보였다.

K2 등산화 ‘NU 클라임 이보’

NU 클라임 이보는 K2만의 등산화 기술인 트리플 엑스(TRIPLE-X)가 집약된 등산화다. 봄철 산행 시 발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해 준다. 트리플 엑스 기술 중 하나인 엑스 트랙션(X TRACTION)은 신발 측면과 뒷면에 위치한 X자 형태의 측면 지지 구조로 발을 꽉 잡아주어 부상을 방지해준다. 엑스 폼(X FOAM) 인솔은 쿠셔닝과 내구성이 우수하여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해준다. 엑스 그립(X GRIP)은 한국형 화강암 지형에 맞게 마찰 저항력을 높인 부틸 러버를 장착한 아웃솔로 우수한 접지력은 물론 내마모성까지 뛰어나 거친 산길에서도 미끄러지지 않고 오랜 산행에도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해준다.

360도 전방향 방수·투습 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가 적용되어 갑작스러운 날씨와 환경 변화에도 문제없이 착용 가능하다.

간편한 다이얼 방식의 보아 클로저 시스템(BOA CLOSURE SYSTEM)으로 탈착 시 편리성을 높였다.

천연 누벅 가죽을 사용해 신으면 신을수록 내 발에 맞춘 듯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네이비, 카키, 레드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29만9000원.

한편 K2는 봄을 맞아 K2 제품 구매 시 특별한 금액 혜택을 제공하는 ‘봄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K2 매장에서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된다.

구매 금액별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20만원 이상 3만원, 30만원 이상 4만5000원, 40만원 이상 6만원, 50만원 이상 7만5000원 등 최대 60만원 이상 구매 시 9만원까지 금액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단 정상 상품에 한하여 적용되며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쿠폰 중복은 안 된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봄맞이 고객 감사의 의미로 신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봄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제품들을 실속 있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은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