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온라인 종합몰 타임메카, 올 봄 팬톤 스타일링 팁 공개

중앙일보

입력

시계 쇼핑몰 타임메카가 2018년 봄을 맞이하여, 센스있는 ‘팬톤’ 컬러 스타일링 연출법을 12일 공개했다.

타임메카 관계자는 “팬톤 컬러를 참고하면 손쉽게 센스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며 “밋밋했던 봄 패션에 생기를 불어 넣을 수 있다” 고 설명했다.

타임메카는 첫번째로 ‘독창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한 '울트라 바이올렛'(Ultra Violet)색상을 제안했다.

사진1 : H&M, 스와로브스키, 판도라

사진1 : H&M, 스와로브스키, 판도라

푸른빛을 띄는 보라색으로, 오묘하고 신비로우면서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주는 색이다.

팬톤은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를 무궁무진한 밤하늘을 떠올리게 하며 가능성의 상징이자 현 시대를 넘어서려는 열망을 불러일으키는 색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타임메카 디자인팀 팀장은 “바이올렛 컬러의 스와로브스키 시계는 패셔너블한 매력을 겸비한 제품으로, 54개의 크리스털이 세팅된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화이트 실버 톤 선레이 다이얼, 천연 레더 스트랩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잔잔한 패턴의 원피스, 흰색 니트를 레이어드 함으로써,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타임메카가 추천하는 두번째 컬러는 사랑스러운 파스텔톤의 '리틀 보이 블루'(Little Boy Blue)컬러다.

사진2 : H&M, 오바쿠, 골든구스, 바오바오

사진2 : H&M, 오바쿠, 골든구스, 바오바오

팬톤은 '리틀 보이 블루'를 맑은 하늘에 대한 기대를 표현한 컬러로, 팽창성과 연속성을 암시하며 새로운 날들에 대한 희망을 의미한다고 설명하며, 이 색은 더이상 소년을 위한 컬러가 아니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타임메카 관계자는 “리틀 보이 블루는 밝고 경쾌한 컬러와 특히 잘 어울리는 색으로, 해당 컬러의 재킷에 포인트로 화이트나 실버를 이용하면 센스있는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실버 컬러가 매력적인 오바쿠(Obaku) 신모델 MARK STEEL 모델은 매쉬 브레이슬릿으로 제작되어, 기존 링크 브레이슬릿에 비해 착용감이 우수하며, 소비자가 직접 자신의 손목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이와 함께 화이트 컬러인 골든구스의 스니커즈, 바오바오의 도트백을 매치하면 트렌디한 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2018년 봄 패션에 어울릴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된 ‘커플 시계 총 집합’ 기획전은 남자친구 생일선물, 여자친구 생일선물, 100일 선물 등 기념일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타임메카는 해외 명품 브랜드 알마니, 마크제이콥스, 다니엘웰링턴, 태그호이어, 구찌, 해밀턴, 프라다 등 180여 종의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으며, '고객감동 서비스'라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품질 경영 시스템 인증서인 ICR 획득, 사후 AS 관리를 위해 관세청지정 공식 AS센터 등을 운영 중에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