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소셜 미디어 분석 업체 브랜드워치가 SNS 속 브랜드 이미지 노출을 조사한 결과, SNS 사진 속 최다 노출 브랜드는 월평균 89만회 사진 속에 등장하는 맥도날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워치는 자사 프로그램을 통한 조사 방법으로 위와 같은 결과를 발표했는데, 나이키, 아디다스, 코카콜라 등의 브랜드가 SNS 사진 속에서 노출 횟수 많은 브랜드 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한국 브랜드로는 삼성이 월평균 11만회 등장해 17위에 오르기도 했다.
[ONE SHOT] SNS 사진 속 최다 등장 브랜드는 ○○○○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김경진
기자
김현서
기자
중앙일보 지면보기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최근 1개월 내
지면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지면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중앙일보 지면보기 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앱에서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
- · 로그인하면 AD Free! 뉴스를 광고없이 더 깔끔하게
- · 속보는 물론 구독한 최신 콘텐트까지! 알림을 더 빠르게
- · 나에게 딱 맞는 앱 경험! 맞춤 환경으로 더 편리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