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학습자의 연령·수준에 맞는 다양한 콘텐트

중앙일보

입력 2018.02.13 00:02

지면보기

06면

시원스쿨은 학습자의 수준과 연령에 맞춰 다양한 강의 콘텐트를 서비스하고 있다.

시원스쿨은 학습자의 수준과 연령에 맞춰 다양한 강의 콘텐트를 서비스하고 있다.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의 시원스쿨이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영어 교육 부문에 선정됐다.

영어 교육 부문
시원스쿨

기초영어회화 교육 전문 기업으로 출발한 시원스쿨은 중국어·일본어·스페인어·베트남어·프랑스어·독일어·러시아어·인도네시아어 등 9개 외국어 학습 브랜드, 토익과 오픽, 아이엘츠 등 시험영어 학습 콘텐트를 제공하는 시원스쿨LAB을 론칭하며 ‘외국어교육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최근 콘텐트 서비스플랫폼을 구축하고 유아부터 성인까지 개인별 수준에 맞는 학습 콘텐트를 제공하는 종합 에듀테크 기업으로 변모하고 있다.

시원스쿨은 학습자의 연령별·수준별에 맞는 다양한 강의 콘텐트를 개발해 서비스한다. 지금까지 누적 학습자 수 120만 명을 돌파했다.

김승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