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High Collection] 고소한 맥앤치즈의 '핫샌드위치' 꽉 찬 맛과 영양으로 든든한 한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던킨도너츠는 ‘맥앤치즈플랫브레드’를 선보이며 핫샌드위치 메뉴를 6종으로 개편했다.

‘맥앤치즈플랫브레드’ [사진 던킨도너츠]

‘맥앤치즈플랫브레드’ [사진 던킨도너츠]

‘맥앤치즈플랫브레드’는 고소한 맥앤치즈와 풍미 가득한 페퍼로니를 담은 플랫브레드 샌드위치다. 로만밀로 만들어 쫄깃하고 고소한 플랫브레드 빵에 담백한 닭가슴살과 머쉬룸 소스 멜팅치즈가 들어간 ‘치킨머쉬룸플랫브레드’, 옥수숫가루로 만든 또띠아에 맥앤치즈와 매콤한 비프타코를 넣은 ‘맥앤비프랩샌드위치’ 등도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은 모두 3700원.

던킨도너츠

이 외에도 영국에서 아침 식사로 사랑받는 잉글리쉬 머핀에 다양한 재료를 넣어 만든 ‘베이컨 에그 잉글리쉬 머핀’ ‘햄에그 잉글리쉬 머핀’ 등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침 식사로 좋다. 가격은 각 3000원.

던킨도너츠는 핫샌드위치를 든든하고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핫샌드위치 구입시 소정의 비용을 추가하면 음료를 함께 제공하는 콤보메뉴를 운영하고 있다. 1900원을 추가 하면 콜라, 오렌지주스, 핫 아메리카노를 선택할 수 있다. 2400원을 추가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택할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1000원만 추가하면 콜라가 함께 제공된다.

던킨도너츠는 오는 3월 31일까지 ‘핫 샌드위치 4+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핫 샌드위치 구입 시 해피포인트에 스탬프를 적립해주고 스탬프 4개가 모이면 ‘맥앤치즈플랫브레드’ 무료 쿠폰 1장을 증정하는 행사다.

4+1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 고객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쿠폰 증정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사용 기간은 4월 7일까지다. 프로모션 참여 시 일부 행사, 타 쿠폰, 모바일 교환권 중복 적용은 제한된다. 일부 점포는 행사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하루 중 언제라도 간편하게 끼니를 챙길 수 있도록 선보인 핫샌드위치 메뉴의 반응이 뜨겁다”며 “새해도 던킨의 핫샌드위치와 함께 든든하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은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