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울산 스트리트몰 '더테라스가든' 풍성한 연말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울산 소재 특화형 스트리트몰 '더테라스가든'(GS건설 직영)이 겨울 시즌을 맞아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시즌에 맞춰 전관 사은행사인 'BIG3 선물대축제'와 입점된 매장들 중 선별된 프리미엄급 식음매장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 캐릭터 솜사탕 증정 등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된다.

‘더테라스가든’은 크리스마스 시즌인 23일(토)과 24(일)에는 BIG3 브랜드 매장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일정액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 하이엔드급 프렌치 베이커리 ‘곤트란쉐리에’, 고감도 수제 디저트 부티크로 유명한 ‘안티크코코’와 더불어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중 선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일 5만원이상 구매고객 중 매일 100명에게 100% 당첨되는 '행운의 볼' 선택 이벤트를 연다. '행운의 볼' 안에는 프리미엄 퓨전 분식 ‘빌라드스파이시’ 이용권, 계절밥상 이용권, 입점매장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 및 고급 수제 캔들 등 다양하고 실속있는 상품들이 들어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되며 이달 25일(월)부터 31일(일)까지 진행된다.

입점 매장들 중에서 선별된 프리미엄급 식음매장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 ‘맛있는 BIG3 이벤트’도 진행한다. 10만원이상 이용고객에게 프리미엄 키즈카페인 '릴리펏'의 VIP 식사권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 명품 분식점인 '빌라드스파이시'의 VIP 2인 식사권을, 3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의 VIP 1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그밖에 수능수험생을 위한 준오헤어 50% 할인 이벤트, 유아동 패션매장인 ‘베베드피노’의 최대 40%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영업행사도 준비돼 있다.

유아를 동반한 패밀리 고객과 커플 고객들에게 '캐릭터 솜사탕'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러 캐릭터 중 고객이 선택한 캐릭터 모양으로 즉석에서 예쁘고 독특한 캐릭터 솜사탕을 제작, 증정하는 행사로 당일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이면 참여 가능하며 12월의 매주 토요일마다 총 4회가 진행된다.

'더테라스가든' 관계자에 따르면 "2017년을 마감하는 올 연말연시 시즌에 다양하고 차별화된 이벤트를 통해 '더테라스가든'을 내점하고 이용해 주신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더테라스가든은 쇼핑몰이라는 공간을 떠나 색다른 문화의 장으로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 1월초에는 기존 동일상권의 로드샵 형태로 성업 중이던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삼산점이 ‘더테라스가든’으로 이전 오픈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