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SHOT] 쇼핑할 때 가장 중요한 건 ‘구매 후기’…후기 가장 많이 남길 때는?

중앙일보

입력 2017.11.03 08:00

업데이트 2017.12.03 13:46

디자인=김현서 디자이너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조사 /
제품 구매 시 ‘소비자 리뷰’와 관련해 물어보니 /
소비자 10명 중 8명은 항상 소비자 리뷰를 확인한다고 응답해 /
또한 소비자가 직접 작성한 리뷰는 70%의 높은 신뢰도는 보여 /
제품 구매 시 댓글, 후기 등이 가장 큰 영향 끼친다고 답하기도 /

소비자 리뷰 V2

소비자 리뷰 V2

관련기사
관련기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