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시원스쿨랩, 콘텐트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진 시원스쿨랩]

[사진 시원스쿨랩]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대표 양홍걸)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부터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았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이란, 콘텐트 유통 활성화를 위해 ‘콘텐츠산업진흥법’을 근거로 시행되고 있는 정부 인증제도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인증 사업으로 25개 지표에 대해 일정 수준 이상의 품질을 달성한 콘텐트 서비스에 한해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한다.

시원스쿨랩은 대학 입학과 졸업, 취업 등을 위해 필요한 토익, 영어 말하기 실력을 검증해 주는 토익스피킹과 오픽, 유학과 이민에 필요한 아이엘츠까지 시험영어와 관련한 전 영역의 학습 콘텐트를 제공한다.
시원스쿨랩이 기존 토익 인강 및 교재들과 차별화 되는 점은 빅데이터에 기반을 둔 과학적인 학습 콘텐트를 만들어 냈다는 것이다. 100만부 이상 팔린 토익 학습서 베스트셀러 집필진, 토익 990점 78회 만점 수석 연구원, 미국 명문대학원 석사 출신 영어 테스트 전문가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시험영어 전문 연구원들이 지난 10년간 토익 시험에 출제된 기출 문제들을 분석해, 적은 학습 분량으로도 단기간에 토익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빅데이터 기반의 토익 학습 시스템을 개발했다.

시원스쿨랩 신승호 부장은 “시원스쿨랩은 시험영어 학습자들이 지금까지 경험한 것과는 근본적으로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인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하고 “국내 최고 강사진 및 연구진과 함께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토익, 토스, 오픽, 아이엘츠 교재와 인강을 서비스함으로써 수험생들이 영어시험 점수 걱정에서 가장 빨리 해방될 수 있도록 일조할 것이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