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웰빙 제품 케이뉴트라 ‘트리플 스킨콜라겐’ 명절증후군 여성의 피부 탄력성 회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트리플 스킨콜라겐

트리플 스킨콜라겐

 추석 명절은 끝났지만 여성들의 피로 누적은 아직도 진행형이다. 피부의 경우 차례상에 필요한 다양한 음식 준비로 뜨거운 열기에 오랜 시간 노출된다. 추석 이후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 판매가 증가하는 이유다. 효소전문기업 아미코젠의 헬스케어 브랜드, 케이뉴트라의 ‘트리플 스킨콜라겐’(사진)이 대표적이다.

 콜라겐은 진피의 80%를 차지하는 주요 성분으로 진피 속 세포와 세포 사이의 밀착력을 높여 주름과 탄력 저하 예방에 도움을 준다. 대표적인 콜라겐 식품인 돼지 껍데기의 경우 식품 속에 함유된 콜라겐의 평균 분자량이 30만Da(달톤) 정도로 체내에 그대로 흡수되기에는 분자량이 큰 편이다. 반대로 분자량이 작고 흡수율이 높은 펩타이드 형태의 저분자 콜라겐을 섭취할 경우 몸속 콜라겐 보충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아미코젠 헬스케어 브랜드 케이뉴트라의 ‘트리플 스킨콜라겐’은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으로 단단한 피부 진피를 구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젤리형과 과립형 두 가지 타입으로 기호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평균 분자량 500달톤 이하의 ‘트리펩타이드 콜라겐’은 효소전문기업 아미코젠의 독자적 효소분해 공법으로 개발한 저분자 콜라겐이다. 섭취 후 몸에 빠르게 흡수된다.

 케이뉴트라는 이달 16일부터 31일까지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트리플 스킨콜라겐’ 과립 및 젤리 제품을 유통 최저가에 판매한다. 행사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문의 1544-0861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