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갸스비, 온라인 오픈···남성 스타일링·케어 정보도 제공

중앙일보

입력

맨담코리아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갸스비’가 온라인 공식몰을 9월 1일 오픈했다. 갸스비는 ‘갸스비 온라인’을 통해 전 상품을 최고의 회원 혜택으로 제공하고, 스타일링 팁을 담은 컨텐츠도 선보였다.

현재 갸스비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헤어왁스 NO.1 무빙러버 등 갸스비의 인기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 하고 있다. 여기에 대용량 가성비 상품에 추가 할인을 적용한 파격가 기획전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온라인 공식몰 런칭에 맞춰 온라인 전용 상품(드레싱 포마드 2종, 아이브로우키트, 데오도란트 3종)을 선보였다. 앞으로도 갸스비는 매월 테마를 가지고 다양한 세트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9월 한달간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원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2000포인트와 무료배송쿠폰이 제공되고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약 10만원 상당의 갸스비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회원에게는 ‘위대한 갸스비’를 결제 시 입력하면 9월 내내 무조건 추가 10% 할인이 되는 할인코드가 무제한 제공된다. 또한, 쇼미더머니6와의 콜라보 상품인 무빙러버를 구매 후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쇼미더머니6 콘서트 초대권’을 총 5명에게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갸스비 인기 상품 미니어처 3종을 함께 사은품으로 제공,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고급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매월 샘플을 받을 수 있는 샘플 신청 코너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댓글로 신청하는 회원 중 10명을 추첨하여 갸스비 훼이셜 페이퍼 정품을 제공하며, 스타일 상담 코너에서는 온라인과 유튜브에서 ‘머리 하는 형’으로 유명한 에반스타일의 송인한 원장이 직접 남성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에 대하여 온라인 상담을 해 주고, 비포&애프터 형식의 이벤트도 수시로 진행할 예정이다. 갸스비 페이스북에서도 오픈 기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반복구매가 많은 상품 특성에 맞춰, 단 두 번의 클릭만으로 결제가 완료 될 수 있도록 원클릭결제 기능을 넣는 등 편의성을 높였으며, PICK YOUR WAX 코너에서는 자신에게 맞는 왁스를 선택할 수 있고, 상품별로 특성과 사용법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도록 상품과 컨텐츠의 연계성을 높인 시스템으로 구현했다.

이 밖에도 Style G 메뉴에서는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수시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동영상과 사진 중심의 컨텐츠로 이해하기 쉽게 구성했다. 갸스비 제품 정보도 제공한다.

갸스비 관계자는 “갸스비 온라인 공식몰은 남성 그루밍 브랜드로서 갸스비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다양한 컨텐츠로 구현하여,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더욱 쉽게 스타일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지, 고객이 직접 편하게 그 솔루션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면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남성들이 먼저 찾게 되는, 쇼핑몰 그 이상의 온라인 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