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커넬웨이 옆 청라 중심상권 오피스텔·상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광영 스너그시티 청라

인천 청라국제도시 중심상업지구에 광영 스너그시티 청라(투시도)가 분양 중이다. 오피스텔 363실과 상가 64개 점포로 구성된 지하 6층~지상 18층 규모의 주상복합단지다. 시행사는 광영디앤엠이다.

지상 4~18층에 들어서는 오피스텔은 슬라이딩 도어, 미니 드레스룸, 사물인터넷과 연결되는 스마트 홈네트워크 등이 설치된다. 상가는 수변인 S1층과 지상 1~3층에 조성된다. S1층은 커넬웨이를 마주하는 테라스형 수변 상가로 꾸며져 유동인구를 끌어들이는데 유리하다. 또 청라 중심상업지에 위치해 다양한 업종의 점포 입점이 가능하다.

주변에 굵직한 개발호재가 많다. 우선 높이 453m 청라시티타워와 대형 복합쇼핑몰 스타필드청라는 유동인구를 대거 끌어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금융타운은 올해 통합데이터센터 준공과 하나인재개발원 착공이 계획돼 있다. 청라의료복합타운도 사업이행협약금을 납부해 사업 추진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국정기획자문위원회의 국정운영 5개년 계획에 인천도시철도 2호선 광명 연장과 서울 7호선 청라 연장 사업이 포함돼 청라국제도시의 교통여건은 한층 더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청라국제도시 인구도 2011년 6월 말 1만1125명에서 올해 6월 말 8만7623명으로 급증해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30-18번지(2호선 강남역 인근)에 있다.

박정식 중앙일보조인스랜드 기자 park.jeongsi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