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하이플러스P2P 강화읍 다세대주택 상품 조기 마감

중앙일보

입력

부동산 P2P 금융 플랫폼 하이플러스P2P가 금일 21일(금요일)인천 강화읍 다세대주택 상품을 성황리에 조기 마감했다.

이번 투자상품은 강화도 갑곳리 다세대주택의 마감준공자금을 위한 담보부 대출상품으로 LTV비율이 29.6%의 안전성을 확보하였을 뿐 아니라, 세전 수익율이 29.10%에 달하는 등 안전성과 수익성으로 조기마감이 예상됐다.

특히 여타 신생 P2P 플랫폼사와는 다르게 초반부터 3~5억의 대형 상품을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으로 조기마감을 이끈 것이 눈길을 끈다.  이는 “플랫폼사의 수익까지 투자자의 혜택으로 돌려드렸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라며 하이플러스P2P 관계자는 전한다.

지난 6월의 1호 상품부터 이번 3호 상품까지 대형 상품을 무난히 소화한 하이플러스P2P는 금융권 전 심사역 출신들의 전문컨설턴트들이 대출 심사 - 대출금 관리에 이르는 철저한 관리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하이플러스핀테크 임창순대표는 "더욱 안전하고 수익성 좋은 상품을 발굴하고, 투자자들의 귀한 자산을 철저히 보호하기 위해 자금을 안정적으로 집행하고 회수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하이플러스P2P는 지난 5월 28일 금융위원회 P2P 가이드라인발표 직후 설립된 업체로 처음부터 가이드라인을 준수 하여 플랫폼을 개발함으로서 고객의 투자금을 플랫폼사와 별도의 계좌에 안전하게 에스크로하여 보호하며 안정성을 높여 운영중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