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구매대행 ‘온재팬’ 콘텐트 서비스 품질인증 받았다

중앙일보

입력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최하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사업자로,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 ‘온재팬’이 선정되었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시행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콘텐츠제공서비스품질인증제도’는 콘텐츠·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하여, 이용자의 신뢰 및 쉽게 콘텐츠를 구매·이용할 수 있는 우수 사이트를 발굴하여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목적으로 시행이 되고 있다.

일본구매대행 ‘온재팬’은, 일본직구를 즐겨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원활한 배송 및 구매대행 전액 수수료무료 및 묶음배송서비스 등 획기적인 기획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시각에 맞추어 끊임없는 마케팅 기획에 힘써왔다고 말했다.

타 일본 직구 쇼핑몰과 차별화된 일본 구매대행 쇼핑몰 ‘온재팬’은, 일본 현지 대표 일본 직구 사이트 인 ▼아마존 ▼야후재팬 ▼야후옥션 ▼라쿠텐 의 실시간 상품정보 및 번역서비스, 초보 가이드북, 자동입찰 경매 서비스 등, 해외 직구를 즐겨하는 자들도 쉽고 간단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구성이 되어있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은 일본 경매 사이트 ‘온재팬’ 은 “업계 최고의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가 되기를 위해, 향후 지속적으로 우수 해외직구 콘텐츠서비스임을 다시 한 번 인정받기 위해 힘쓸 것”이며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쉽고 간편한 배송서비스와 믿고 살 수 있게 더욱더 안전한 해외구매대행 사이트로 자리매김할 것” 이라고 말했다. 또한 더욱더 다양한 보상 및 배송제 서비스와 수수료 전액 무료 등 새로운 이벤트 개선을 위해 활발히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