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최하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사업자로,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 ‘온재팬’이 선정되었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시행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콘텐츠제공서비스품질인증제도’는 콘텐츠·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하여, 이용자의 신뢰 및 쉽게 콘텐츠를 구매·이용할 수 있는 우수 사이트를 발굴하여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목적으로 시행이 되고 있다.
일본구매대행 ‘온재팬’은, 일본직구를 즐겨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원활한 배송 및 구매대행 전액 수수료무료 및 묶음배송서비스 등 획기적인 기획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시각에 맞추어 끊임없는 마케팅 기획에 힘써왔다고 말했다.
타 일본 직구 쇼핑몰과 차별화된 일본 구매대행 쇼핑몰 ‘온재팬’은, 일본 현지 대표 일본 직구 사이트 인 ▼아마존 ▼야후재팬 ▼야후옥션 ▼라쿠텐 의 실시간 상품정보 및 번역서비스, 초보 가이드북, 자동입찰 경매 서비스 등, 해외 직구를 즐겨하는 자들도 쉽고 간단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구성이 되어있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은 일본 경매 사이트 ‘온재팬’ 은 “업계 최고의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가 되기를 위해, 향후 지속적으로 우수 해외직구 콘텐츠서비스임을 다시 한 번 인정받기 위해 힘쓸 것”이며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쉽고 간편한 배송서비스와 믿고 살 수 있게 더욱더 안전한 해외구매대행 사이트로 자리매김할 것” 이라고 말했다. 또한 더욱더 다양한 보상 및 배송제 서비스와 수수료 전액 무료 등 새로운 이벤트 개선을 위해 활발히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