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엔재팬” 일본구매대행 콘텐츠 제공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중앙일보

입력

일본구매대행 ‘엔재팬’ 은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부터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선정되었다고 15일 밝혔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은 온라인 사이트를 대상으로 이용자가 신뢰하고, 쉽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우수 사이트를 발굴해 품질 인증서와 G인증마크를 부여하는 목적으로 시행하는 제도이다.

점차 일본직구쇼핑몰을 즐겨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증가를 함으로 인해, 신규사이트들이도 역시 생겨남으로, 이에 따른 직구 파손, 사기, 오배송 등 피해를 보는 사례도 적지 않게 발생 되고 있다. 그렇기에 소비자들은 믿고 구매를 할 수 있는 안전한 해외직구 구매대행 사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했다.

이로 인해, 일본 경매 사이트 ‘엔재팬’ 은 정부기관으로부터 품질인증을 받은 케이스로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한층 더 활발한 구매가 이어나갈 것 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일본직구를 즐겨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 ‘엔재팬’ 관계자는, 신규 소비자들에게 쉽고 보편화된 가이드 메뉴얼과 자동 번역 시스템 및 관부가세 계산기 등 소비자들의 시각에 맞추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개선해왔다고 했다.

일본구매대행쇼핑몰 ‘엔재팬’ 은, 이번 인증으로 향후 2년 동안 우수 품질 인증 서비스를 상징하는 ‘G인증 마크’의 이름에 걸맞게, 일본직구사이트 ‘엔재팬’ 관계자는, 이 계기를 통해, 더욱더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의 시각에 맞추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