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하나금융 멤버십 가입 땐 만화카페 놀숲 2400원 모바일 상품권

중앙일보

입력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 하나금융그룹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와 3회차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하나멤버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신규 회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놀숲에서 사용 가능한 2,400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쿠폰은 2,400원 이상 결제 시부터 사용할 수 있고 쿠폰 적용 시 놀숲 1시간 요금제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쿠폰 사용 매장 및 자세한 사항은 놀숲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놀숲은 전국구 가맹사업을 진행하는 만화방 창업 프랜차이즈로 소굴방, 다다미방 등 편안한 자세로 독서할 수 있는 세련된 만화카페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카페 수준의 퀄리티 높은 식음료를 제공한다.

매장에는 1만권 이상의 도서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와 도서검색대, 전자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춰 커플들을 위한 데이트 코스, 스터디를 위한 공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놀숲 관계자는 “동종 업계 최초로 진행한 하나멤버스와의 공동 프로모션이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둬 3회차까지 이어질 수 있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놀숲을 더욱 합리적이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놀숲은 다년간의 노하우로 쌓인 가맹점 관리시스템과 만화카페 창업비용, 마케팅, 노무 등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는 놀숲 아카데미를 통해 만화카페 업계 최초로 가맹점 153개를 돌파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