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즈베스트 청라GC 더 카운티

수도권 최고 입지를 자랑하는 골프장에 단독주택 용지가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1·2차 분양에 이어 이번에 3차 분양에 들어간 더 카운티(조감도)다. 국내 유일 도심 속 페어웨이 빌리지인 더 카운티 3차분(264필지)은 베어즈베스트 청라 아메리칸 코스에 자리 잡고 있다.
필지당 평균 분양면적은 530㎡ 안팎, 분양가는 8억~9억원대다. 1·2차와 마찬가지로 용지매입 후 개별적으로 개별정원, 테라스, 다락방, 옥상정원 등 다양한 형태의 설계가 가능하다. 더 카운티 3차는 골프장 안에 라운드형으로 배치돼 어느 곳이든 페어웨이 조망이 가능하다. 또 골프장 안에 위치한 만큼 외지인 출입 차단 등의 보안은 물론 관리까지 최고급 주택에 걸맞은 주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입주자에게는 잭니클라우스가 설계한 베어즈베스트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1필지당 2인 지정 주중 2~3회 그린피, 골프연습장을 50% 할인해 준다.
더 카운티가 들어서는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은 북측으로는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이 있어 도심권 진입이 수월하다. 청라IC를 이용할 경우 강남까지 차로 40분대면 도착할 수 있다. 국내 학력이 인정되는 외국인학교인 청라 달튼스쿨이 이번에 공급되는 3차 단지와 인접해 있다.
홍보관은 인천 서구 청라대로 316번길 45 베어즈베스트 청라GC 클럽하우스 2층에 있다.
(Tip)
● 베어즈베스트 청라 아메리칸 코스
● 평균 분양면적 530㎡ 246필지
● 필지당 8억~9억원대 분양가
문의 1566-8368
김영태 중앙일보조인스랜드 기자 neodelhi@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