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JLOOK] 여행갈 때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 (4) 내 피부 지킴이

중앙일보

입력

여행지의 달라진 기후에서 내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해 줄 수분 크림, 자외선 차단제, 마스크는 필수. 특히 햇빛이 강한 휴양지에서는 얼굴 뿐 아니라 보디와 헤어 자외선 차단도 잊지 말아야 한다.

1 선번으로 화끈거리는 피부도 시원하고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수분 크림. 디올 하이드라 라이프 프레쉬 하이드레이션 소르베 크림 50ml 9만원대.

2 피부에 닿는 순간 수분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자외선 차단제. 촉촉하고 산뜻한 텍스처의 랑콤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TM 아쿠아 젤 SPF 50+ PA++++ 50ml 7만7천원대.

3 바다와 수영장의 염분 및 염소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헤어와 보디에 모두 사용 가능해 여행의 짐을 가볍게 만들어주는 르네 휘테르 쏠레르 2 in 1 샤워젤 200ml 2만3천원.

4 피부 진정 및 수분 충전 효과로 유명한 로즈 페이스 마스크가 여행용 사이즈로 한정 출시됐다. 프레쉬 로즈 페이스 마스크 30ml 3만5천원대.

5 여배우가 기내에서 한 통을 다 쓴 걸로 유명한 그 크림!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의 라 메르 크렘 드 라 메르 60ml 38만5천원대.

6 해변의 강한 자외선을 확실하게 차단해 주는 시슬리 쉬뻬 쑤엥 쏠레르 밀키 바디 미스트 선케어 SPF 30 PA+++ 150ml 14만5천원.

7 활성 성분을 보존하는 마이크로 버블을 담아 강력한 보습력과 플럼핑,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샤넬 이드라 뷰티 마이크로 크림 50g 12만원.

8 영양이 풍부한 시트 마스크 한 장이면 여행지에서의 피부 피로를 말끔하게 해소할 수 있다. 설화수 윤조마스크 5매 6만원대.

PHOTOGRAPHER 김한준
EDITOR 이현정(lee.hyeonjeong@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