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홈쇼핑 완판··· 젠한국 '레이첼바커' 밀폐용기 20일 3차 방송

중앙일보

입력

 젠한국은 자사의 ‘레이첼바커 밀폐용기 17종을 오는 20일 현대홈쇼핑에서 방송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4월 21일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조기완판을 달성한데 이어 지난달 5월 17일 방송 역시 완판한 바 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식기들로 식탁을 멋있게 꾸미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아 가고 있으며, 어떤 그릇에 담는가에 따라 맛이 달라진다. 레스토랑 제품 같은 감각적인 주방용품들이 선보이면서 여러 디자이너가 떠오르고 있는데, 레이첼바커도 대중에게 알려진 디자이너 중 한 명이다.

레이첼바커는 영국 출신 친환경 디자이너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빈티지하고 자연스러운 핸드메이드 감성의 패턴이 특징이다. 지난 2009년, 젠한국과 협업하여 본인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선보이며, 다양한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트렌디하고 감각 있는 디자인으로 편리하면서도 손쉽게 식탁과 냉장고를 변신시킬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젠한국 관계자는 “현대홈쇼핑 사이트에서 사전구매 시, 선착순 300명에게 ‘젠 워터플라워 4종 면기 세트’(112,000원 상당)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본 사전구매 이벤트는 6월 7일(수)부터 6월 16일(금)까지 진행된다.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젠한국의 레이첼바커 밀폐용기 17종 방송은 6월 20일 화요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40분까지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