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JLOOK] 당신의 공간을 채워줄 하이엔드 사운드 기기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음악 마니아들은 이야기한다. 넓은 집을 사고 비싼 가구를 채워 넣었는데도 여전히 집에 돌아올 때마다 허전함을 느낀다면, 좋은 스피커를 사보라고. 분명히 값어치를 해낼, 아니 어쩌면 그보다 더 큰 기쁨을 돌려줄 하이엔드 사운드 기기 11선을 소개한다.

1 로봇처럼 독특한 외관 뒤에 압도적인 사운드가 숨어 있다. 서브 우퍼의 도움 없이도 강한 소리와 깔끔한 저역대 주파수를 제공하는 로고스 수카 골드문트.
2 헤드폰계의 명작, ‘오르페우스’의 후속작인 HE 1. 정전형 헤드폰과 대리석 베이스 유닛에 헤드폰 프리앰프를 탑재한 시스템으로 구성됐다. 젠하이저.
3 작은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4500W의 경이적인 출력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올인원 스피커 팬텀과 전용 케이스 드비알레.
4 이모티콘을 모티브 삼아 만든 것 같지만 1960년대에 디자인되었다는 놀라운 사실! 턴테이블과 라디오, CD를 재생할 수 있는 오디오 브리온베가.

5 SF 영화 속 외계인 기지 같은 미래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1500W에 달하는 두 개의 대용량 트로이달 트랜스포머를 장착해 파워풀한 에너지를 자랑하는 파워 앰프 안틸레온 EVO 그리폰.
6 밖에서도 고품질의 음악을 감상하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 블루투스, WI-FI, Airplay 등 다양한 무선 연결 방식을 지원하는 스피커 코펜하겐 비파.
7 클래식 마니아라면 한눈에 반해 버릴지도 모른다. 1960년대에 출시됐던 라디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핸드백 디자인의 휴대용 케이스가 포함됐다. 브리온베가.
8 순수 베릴륨 진동판으로 왜곡을 최소화하고, 고음부터 저음까지 균등한 밸런스를 완성했다. 라우드 스피커 못지않은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유토피아 헤드폰 포칼.

9 8200W의 파워로 영화관 못지않은 사운드를 집에서 경험할 수 있다. 우드와 패브릭 커버의 조화가 멋스러운 베오랩 90 뱅앤올룹슨.
10 뮤지션 양성과 지원 사업에 참여해 온 패션 브랜드 버버리가 독점적으로 선보인 엘튼 존의 LP 800개 한정 컬렉션. 양각 처리된 사인과 함께 박스에 각각의 넘버링이 새겨져 있어 소장 욕구를 더한다. 버버리.
11 책장에 쌓아둔 오래된 LP를 보물로 변신시켜 줄 아이템. 턴테이블의 전설로 남은 토렌스의 TD150과 TD160을 오마주한 뉴 900 시리즈 토렌스 by 우리오디오.

EDITOR 김지수(kim.jisu1@joins.ne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