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건기식 브랜드 ‘마이니(MyNi)’ 론칭···일동제약, 온라인몰에서 제품 판매

중앙일보

입력

일동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를 론칭한다. 마이니(MyNI)는 ‘내 몸에 맞춘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소비자에게 맞춤형 영양 설계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과학을 근거로 한 영양 설계와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건강과 신뢰를 함께 전달하는 것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다.

마이니는 일동제약 온라인몰인 ‘일동몰’에서 4월 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약사와의 건강 상담을 통해 사용자가 필요한 성분과 함량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시스템이 적용된다. 제품은 일동제약의 대표 기능성 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해 비타민·루테인·홍경천추출물 등 총 8종으로 구성된다. 이후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제품이 차례로 출시된다. 올해 안으로 프로바이오틱스 5종을 포함해 총 30종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이 확대될 예정이다.

현재 개발되고 있는 다양한 개별인정형 프로바이틱스 건강기능식품도 향후 마이니 브랜드로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